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플래쉬게임]

풍선타워디펜스6 게임하기 [bloons mokey city]

by KaiSeven 2016. 1. 28.
반응형



풍선타워디펜스6 게임하기 [bloons mokey city]


안녕하세요.블로거 카이세븐입니다.첫 플래쉬게임 포스팅이네요.


풍선으로부터 바나나를 지키기 위해 방어하는 원숭이들의 디펜스 게임인데요.


그중에서도 6번째 작품 풍선 원숭이 도시 입니다.제가 풍선타워 디펜스를 4까지 플레이 해봤는데


플래쉬게임을 찾으려고 보니 어느새 6탄에 더욱 흥미진진하게 되어 있더군요.


기존 풍선타워디펜스는 맵을 선택하고 웨이브를 막아내는 것이 끝이였다면 이번 풍선타워 디펜스는


새로운 건물을 지으면서 성장하고 영역도 넓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디가 있어야됩니다.그러면 저장을 해놓고 다음번에 또 이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시려면 제작사에서만 가능합니다. 닌자위키에서 제작하였구요.


http://ninjakiwi.com/Games/Tower-Defense/Play/Bloons-Monkey-City.html#.Vqm_YvmLSUm


저장을 해야하기때문에 10초정도 걸리는 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그건 괜찮으시겠죠?



새로운 도시의 이름을 지으라네요.저는 카이세븐으로 했습니다.


이렇게 지어두면 다음부터 세이브파일을 계정에 저장해놓고 이어서 할 수 있으니까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처음 시작 인터페이스입니다. 으아... 영어에다가 뭔가 엄청 복잡해보이는데요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천천히 한번 같이 알아봅시다.


맵 중앙에 보시면 울타리로 경계가 쳐져있는데요.이곳은 이미 점령한 곳입니다.


울타리 처진 안쪽으로는 건물을 건설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미점령된 지역을 클릭하면 정식으로 게임이 시작되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영어라도 이미 몇번 플레이 해보신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기때문에 어렵지는 않으실 것 같네요.



게임을 빠르게 진행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오른쪽 하단의 >>버튼을 눌려주시면됩니다.


또한 non-stop이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이것을 체크하게되면 wave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오게 됩니다.


또한 오른쪽 상단에 [?? of 3] 으로 되어있는데요.


플레이 해야할 웨이브의 숫자입니다.


이렇게 처음에는 간단하게 클리어하시고 해당지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적지만 돈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화살표에서 가르키는 바와 같이 Build 탭을 이용하셔서 점령한땅에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시 점령해서 건물을 짓고 새로운 원숭이를 성장시켜서 맵을 깨나가는 건데요.



풍성이 최종지점 까지 도달하면 위와같이 하트가 달게됩니다.


하트는 목숨과도 같은 것입니다.풍선마다 다르지만 빨간생 풍선은 1개의 하트가 다릅니다.



하다가 또 내일 들어와서 이어하실 수 있구요.


위와 같이 건물 짓는데 시간이 듭니다.


천천히 점령을 해가면서 영역을 넓혀주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다양한 방식의 효과를 내는 건물도 있습니다.활용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건물 하나당 새로운 원숭이를 개발하실 수 있습니다.꼭 참고 해두셔야 겠네요.


이상으로 카이세븐의 플래쉬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