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세이브파일2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17.0 세이브파일 - 날개연습용맵

by KaiSeven 2016. 11. 15.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17.0 세이브파일 - 날개연습용맵


안녕하세요!블로거 카이세븐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날개연습용맵을 구해왔는데요.


이번 0.17.0 업데이트로 날개가 새로 생긴 것은 다들 아실겁니다~그런데 날개 사용법이 어려워 익히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이런 날개 연습용 맵이 만들어진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0.17.0 세이브파일 리뷰


먼저 출처는 McpeUniverse이며, 제작자는 DanyPE님이십니다.


>> 원본글 보러가기 및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



먼저 세이브파일을 적용하신 후 서버에 들어가시면 스폰지역입니다.


0.17.0버전 답게도 엔더 드래곤의 모자가 깔려잇군요 bb



뒷편을 돌아보면 이렇게 안내와 설명등과 같이 상자가 있습니다.


스폰지역은 비교적 간단하게 꾸며져 있네요.



상자안에는 황금사과와 날개,엔더 진주가 있습니다.


엔더 진주는 땅에 갔을 때 다시 이위치로 돌아오기 위함인 것 같고


 황금 사과는 엔더진주를 사용했을때 피를 채워주기 위함인것 같네요?


( 단지 제 추측일 뿐이지만.... )



날개를 착용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그래도 장비창에서 볼때보다는 3인칭으로 보는게 훨씬 멋있네요.


자 이제 날개 사용법을 알려드릴건데 날개는 우선적으로 위로 올라가는게 안됩니다.


아래쪽으로 비행하거나 직진으로 비행만 가능합니다.만약 위로 날려고 시도할 시에는 추락합니다.


그외에는 그냥 해보면서 익히면 될 것 같네요.


이제 준비가 되셨으면 저 원지점을 통과하러 고고싱!



이렇게 떨어질려고 하면 자동으로 날개가 펴지며 방향키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크레이티브의 날기를 생각하시면 많이 힘들겁니다 ㅋㅋ



저는 첫번째 지점을 통과하고 벌써 실패 했군요..



이런 구간이 3-4개 있는데 엔더진주로 올라갔다 하면서 계속 연습하시면 금방 날개 사용법을 익히실겁니다.


이상으로 카이세븐의 마인크래프트 0.17.0 세이브파일 리뷰 마치겠습니다.


공감한번씩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