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7 정글 마이 공략 마스터이 룬 특성 템트리

by KaiSeven 2016. 12. 27.
반응형


롤 시즌7 정글 마이 공략 마스터이 룬 특성 템트리


안녕하세요.카이세븐입니다.이제 시험도 모두 끝나고 방학이 시작되면서 다시 정상적인 블로그 활동을 재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챔피언은 흔히들 충에 많이 넣는 챔프중 하나인 마스터이 (줄여서 마이 ) 입니다.


마이는 쓰는 사람에 따라 역량이 크게 차이납니다..마이로 RPG하는 사람들 정말 싫어여..그런 rpg러 때문에 포식자가 사라졋겠죠.


마이는 무엇보다 알파가 중요합니다.알파와 그리고 명캔 이두개만 있다면 다 씹어드실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실버?브론즈?아이디로 마스터이를 해봣는데 5승전승을 했습니다.게임한번한번이 너무 쉽더라구요.


그렇게 양학하고 다닐려면 올바른 사용법부터 익혀주셔야 겠는데요~그래서 준비했습니다bb






롤 시즌7 마이 공략




룬은 무난하게 원딜룬 껴주셔두 되고 위처럼 들어주셔두 됩니다.


룬페 많이 없으신분들은 그냥 원딜룬 들고 들어가세요~



그리고 저는 5승할때 전쟁광을 썻는데 나중에 써보니까 열광이 훨씬 좋습니다.


왜 전쟁광을 들었는지 모르겠는 1人 하지만 게임은 수월했습니다 ㄷㄷ



이제 정글템 올린후에 몰락을 고정적으로 가시더라구요.


저는 할때 히드라갔었는데 ㅋㅋ(정글 정리가 아주 수월해서 갱각을 훨씬 많이보는 장점이 있었네요)


그래서 킬 많이먹고 이긴건지도 모릅니다..한번 히드라 가보시고 안좋으면 몰락가세요 ㅋㅋ



cc기가 많다면 헤르메스 그외에는 그냥 무난하게 광전사 둘러주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신속 장화 신고 했는데 상대챔프 패기가 훨씬 수월하더라구요.


물론 궁있을땐 거기서 거기지만 궁없을때 따라가면서 평타칠 수 있는게 아주 좋았어요.



템은 몰락까지 올리시고 그후에 템은 유동적으로 가시면됩니다.


뭘가든 마이는 마이니까요..그냥 후반가면 사기입니다 ㅋㅋ(하기나름이지만..)



수은이나 가엔 안가고 극딜가시는분 있는데 저는 정말 비추입니다.


항상 이런챔프를 할때 탱템이나 가엔 시미터중 어느 하나는 꼭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시즌7 마스터이 공략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