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세이브파일

마인크래프트 오버워치 맵 세이브파일 - 할리우드

by KaiSeven 2016. 11. 14.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오버워치 맵 세이브파일 - 할리우드


안녕하세요.카이세븐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 오버워치 아이한발데 맵에 이어서 할리우드 맵인데요.


이것을 곰건친이라는 건축팀에서 타임랩스로 재현을 하였습니다.


↓↓↓↓↓↓ 건축 영상보러가기 ↓↓↓↓↓↓







마인크래프트 맵 리뷰 


먼저 모든 사진의 출처는 우마공입니다.


제작하신 곰건친 팀원여러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위 사진이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에서 만들어진게 믿겨지십니까..


쉐이더팩에 리소스팩을 더한 것 같아보이는데 오버워치와 정말 똑같네요.



건축에 한번 놀라고 사진찍는 솜씨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


저는 이렇게 절대 못찍겠지요 ㅠ.ㅠ


( 컴사양은 되지만 기술이 없는 1人 )



맵을 정말 잘만들었는데 보시면 차가 블럭에 구별없이 똑같이 구현되어 있는데


저것은 어떻게 한 것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대각선이 많은 부분을 제외하고는 마인크래프트라고는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그리고 크기는 실제보다는 약간 크게 만들었는데 아무래도 자동차를 만들어야되서 그런거라고 생각이됩니다.


크게 만드느라 더 힘드셨을 것 같다는 생각뿐이네요..



이 맵은 1-2달에 걸쳐 오버워치맵을 직접봐가면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네요.



제가 메인사진으로 올려드린 사진과 이사진이 명암을 제외하고 다른게 뭐가 있습니까..


정말 놀라울 뿐입니다 ㅋㅋㅋㅋㅋ



그저 놀랄뿐입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실제 보다 크기는 크지만 비율은 거의 그대로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어떻게 저런 것을 다 조절해가면서 만들었을지..



제작자분들이 10명 조금 넘는데 이렇게 큰 맵을 똑같이 재현해내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상 카이세븐의 마인크래프트 맵 리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