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서버 버킷

마인크래프트 1.7.10 한글버킷 카이세븐 v20

by KaiSeven 2016. 1. 30.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1.7.10 한글버킷 카이세븐 v20


안녕하세요.카이세븐입니다.


이번포스팅에는 요즘에 가장 많이한다는 1.7.10 버전의 한글버킷을 가져와봤습니다.


저의 구동기는 8u72버전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1월30일 기준으로 모든 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바도 자동으로 탐지해주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덜었습니다 ㅎㅎ


그럼 아래의 첨부파일을 받아가셔서 즐거운 서버오픈하시기 바랍니다.





■ 카이세븐 한글버킷을 이용한 서버 오픈



1.7.10_카이세븐_한글버킷.vol1.egg


1.7.10_카이세븐_한글버킷.vol2.egg




첨부파일을 받으셔서 "1.7.10_카이세븐_한글버킷"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vo1.egg 만 풀어주시면 폴더가 생깁니다.



버킷팁 소소하게 올려놨으니까요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서버 오픈을 해봅시다.


카이세븐_서버구동기를 열어주세요.




기능은 간단하게 3가지로 정리 해놨구요. 추후에 기능 추가할 것 같네요.


예를들어 색깔 변경이라던지.. 기능 추가 예정입니다.


우리는 서버를 열어야하니까 1번을 누르시고 서버를 오픈해주시면 되겠네요.




그러면 자동으로 자바를 탐지한후에 서버가 열릴겁니다.


"help" or "?" 라는 말이 나오면 정상적으로 서버가 오픈 이된겁니다.



이제 server.properties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server-ip에 자신의 아이피를 적어줍시다.




한글 버킷이니까 한글채팅을 설치해야겠죠?


깨알 홍보.. 설치를 하고 와주세요~




그리고 1.7.10_KaiSeven을 선택한후 게임으로 들어가 줍시다.




네 정상 적으로 적용이 되었네요.


이제 "멀티플레이" 탭으로 들어가서 서버에 접속해 봅시다.




서버 추가를 하신후 localhost or 자기 아이피를 입력해주시면 위와 같이 서버가 추가가 됩니다


localhost는 자기 자신의 아이피를 대신해주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 주소는 도메인 자기 아이피는 localhost 정도가 되겠네요.




네 정상적으로 서버에 들어와졌네요.


kai_7 서버 인게임!



네 한글도 잘쳐집니다.


표지판에 입력이 되야 한글버킷이 인증되는거죠!



블럭도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네요 bb


그럼 좋은 서버여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이세븐의 마인크래프트 한글버킷 포스트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