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텍스쳐팩

마인크래프트 1.9.1 / 1.8.9 리소스팩 - Veristicraft Realistic

by KaiSeven 2016. 3. 12.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1.9.1 / 1.8.9 리소스팩 - Veristicraft Realistic


안녕하세요.카이세븐입니다.오늘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1.9.1 프리릴리즈가 출시되었더군요.


1.9.1에도 적용되는 리소스팩이구요 저는 1.8.9에서 리뷰를 진행하였습니다.정상적으로 적용되실 거에요!


출처는 9minecraft이며 제작자는 tim_10ery님이십니다.또한 위 리소스팩은 128x 리소스팩으로 고화질에 속합니다.






■ 마인크래프트 리소스팩 리뷰


먼저 다운로드 해가실 분들은 아래의 출처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해가시면 되겠습니다 bb


다운로드 : http://www.9minecraft.net/veristicraft-realistic-resource-pack/


1.8 버전 이상은 모두 호환되고 아마 1.7.10 호환도 마찬가지로 될 것입니다.버전은 크게 상관 안하셔두됩니다 bb





마인크래프트 1.8.9 리소스팩을 적용시켰을 때의 메인화면 모습입니다.뭔가 약간 고퀄리티 텍스쳐팩이라는게 느껴지십니까?


저 같은 경우는 모드들을 설치하여서 더욱 생동감 있는 플레이를 해봤답니다 ~~





... 128x 이라서 그런지 나뭇잎부터 클라스가 다른게 느껴지네요..


위 맵은 World of Wolrds라는 제가 리뷰한 대도시맵 입니다~





상가의 집들?아니면 회사들? 모습입니다.상당이 고급져 보이지요?


그런데 도시맵보다는 중세맵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비주얼이기는 합니다..





풍경들 간단하게 찍어봤는데.


쉐이더 모드와 함께 찍어서 그런지 대충 찍어도 비주얼이 좋네요 ㅋㅋ





피라미드의 모습! 잘어울리네요.





앙코르와트의 모습입니다.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텍스쳐팩이네요.





마지막으로 개선문 스크린샷입니다!!


저 위에 올라가봤던 그 때가 생각나네욬ㅋ




컴퓨터 사양이 좋으시다면 좋은 리소스팩 받아가시면 어떨까요? 음.. 어디 내놓아도 뒤지지 않을 고퀄리티 텍스쳐팩이네요.


중세맵이랑 더 잘어울릴 것 같습니다 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