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서버 버킷

마인크래프트 1.9.2 버킷 카이세븐

by KaiSeven 2016. 4. 10.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1.9.2 버킷 카이세븐


안녕하세요?카이세븐입니다.최근에 마인크래프트 1.9.2 버전이 출시가 된 것을 다들 알고 계시겠지요?


여러 업데이트 내용들과 함께 업데이트된 신버전에서 이제 멀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제가 1.9 버킷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찍지는 않았지만 날개가 새로 추가되었었죠.. Spigot 버킷 측에서 1.9.2가 릴리즈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핵심파일이 올라왔더군요.


허나 저는 바쁜 일정으로 일주일이나 지나서야 올리게 되서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드리겠습니다 ㅠ







■ 마인크래프트 1.9.2 버킷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먼저 위 버킷파일은 SpigotMc에서 제공한 Jar파일을 기본으로 하여 만들어진 서버 구동기입니다.제작해주신 SpigotMC팀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다운로드 해가실 분들은 아래의 분할압축을 다운로드받아 vol1을 압축을 풀어주시면 되겠습니다(알집필요!!)



1.9.2_카이세븐_버킷.vol1.egg


1.9.2_카이세븐_버킷.vol2.egg



마인크래프트 1.9.2 버킷 사용 방법은 하단에 공지되어 있으니 스크롤을 내려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bb





먼저 1.9.2 버킷이 정상작동 되는지 확인해보기 위하여 1.9.2 버전 마인크래프트를 켰습니다.


아직 자잘한 모드들이 나오지 않아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멀티를 할 수 있는게 어디입니까!!





멀티플레이 메뉴로 들어오시면 위와 같이 자신의 서버를 추가해서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서버 구동기에서 ip확인 기능도 추가되어 있으니 확인하신 후 친구분들과 즐겁게 하시면 될 것 같구요.


이때 화벽은 필수적으로 풀어주셔야하는데,자바만 따로 방화벽을 풀어도 상관은 없답니다 bb





정상적으로 서버에 접속이 완료되고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신버전에서는 TAP키를 이용해 닉네임 뿐만 아니라


저렇게 머리 아이콘도 함께 나와서 더욱 디자인이 좋아졌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bb





또한 1.9 버전부터는 한/영 키를 이용해 전환을 하여 마인크래프트에 바로 입력할 수 있지만


게임을 할때는 영어키로 변환해놔야 한다는 점이 약간 아쉬움이였죠 ..





그리고 여러가지 새로운 것들이 추가되었습니다.능력이 깃든 화살이나 날개라던지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아래는 버킷 사용방법이니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제 말대로 분할압축을 풀으셔서 폴더를 열어보면 보시는 것처럼 4개의 파일들이 있을 거에요.


팁은 그냥 잘 모른다하시는 분들은 소소하게 작성해놨으니 읽어 주시면 되겠구요.저희는 서버구동기를 켜주시면됩니다.





그러면 최신 버전의 자바도 함께 호환되는,서버 구동기 자동으로 자바탐지를 해주기때문에 일일히 찾지 않아두 되는 버킷이구요.


3번에는 아이피 확인 기능을 추가하였으니 아이피를 모르겠다!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보시면 될 것 같네요bb





숫자 1번을 입력하시고 엔터를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서버를 오픈할 것입니다.


짧게는 10초에서 길게는 1분까지 기다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에 Done <숫자s>! For help, type "help" or "?"이라는 영어가 나오시면 정상적으로 서버가 구동이 된겁니다.


이제 마인크래프트 1.9.2 버킷을 사용하셔서 즐겁게 멀티 게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