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인터넷]/바탕화면

컴퓨터 고화질 바탕화면 모음 1탄

by KaiSeven 2016.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도 찾아온 카이세븐입니다.


카이세븐 컴퓨터 바탕화면 모음1 1920x1080.zip


카이세븐 컴퓨터 바탕화면 모음1_1.zip


파일을 찾아서 압축을 해서 올리려했는데,한개가 용량이 너무 크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따로 올렸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요즘 한파주의 많이들 하고 계신가요?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에 기분만 엉망이네요..


그럴때 컴퓨터 바탕화면 바꿔서 기분전환 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bb





여름날 시원한 바다 생각하면서 한파를 무사히 넘기면 좋을것 같네요~


아!그리고 다른분들과 달리 저는 스크랩하지 않으셔도 바로 받아가셔서 귀찮음을 덜도록 했습니다.


괜히 추운날씨에 바탕화면 찾는다고 귀찮게 여러번 페이지 클릭하기도 귀찮은거 저도 압니다 ㅠㅠ



이미지들이 굉장이 사이드도 큽니다. 1920x1080이구요. 고화질 사진들인데 이사진들 압축풀기 귀찮다고


괜히 캡쳐해가셔서 바탕화면 등록하시면 이미지 다깨져버립니다.그러면 기분만 망칠 것 같네요.


꼭 제일 위에 첨부파일해논 자료로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이 컴퓨터 바탕화면은 개인적으로도 오늘 올린 것 중에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바쁜 하루하루 노을지는 모습 보기도 만만치 않은데,바탕화면으로 매일매일 볼 수 있으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겨울에 겨울 이미지가 빠질 수 없는게 사실인가요?


추운 날씨더라도~ 이렇게 예쁘게 눈내린 모습을 보고나면 내 마음에도 눈이 소복소복쌓이는 것 같네요.



그러면 바탕화면 잘 받아가시고 덧글한번씩 남겨주시면 힘이될 것 같아요 ㅜ.ㅜ


저 같은 경우는 어울리는 사진들 찾아서 몇십초마다 바탕화면이 바뀌어가게 만들어 놓았는데,꽤 괜찮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러면 컴퓨터 바탕화면 모음받아가시고 상쾌한 하루 보내세요~


이상 카이세븐의 컴퓨터 바탕화면 포스팅 1탄 마치겠습니다.다음에도 놀러와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