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서든어택]

서든어택 형광스킨 다운로드 및 적용법 최신!

by KaiSeven 2016. 2. 24.
반응형




서든어택 형광스킨 다운로드 및 적용법 최신!


안녕하세요,카이세븐입니다.카이세븐의 포스트를 보러와주신 여러분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매일 좋은 나날이 되길 바랍니다.최근에 제가 마인크래프트 포스트가 아니라 다른 포스트를 작성해보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서든어택 형광스킨 ! 저도 가끔 서든어택을 즐기곤 하는데 그때마다 형광스킨 꼭 써봐야겠다 하고 생각하거든요.


적용법과 함께,형광스킨 자료 첨부하니까 글 끝까지 읽어보신 다음 마음에 드시면 공감 한번씩만 클릭 부탁드려요!






■ 서든어택 형광스킨 적용법 및 다운


형광스킨 많이들 쓰시는 걸로 알아요.제가 찾아온 자료는 2월3일자 자료로 최신 형광스킨이라고 하네요.


여러분에게 꼭 도움이 되는 포스트였으면 좋겠고 다운 해가실 분들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이용해서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bb



2016.02.03 형광스킨.zip



그럼 아래에 적용법 먼저 알려드리고,적용 스크린샷 순으로 올려드렸습니다!




먼저 첨부파일에서 "2016.02.03 형광스킨zip"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냥 아무것도 하지마시고 압축을 풀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bb





그리고 폴더를 열어보시면 위와 같이 매우 많은 자료가 들어있습니다.약 1000개의 무기 스킨이 있는 것 같아보였습니다.


이제 이 많은 스킨을 어디다 써야하나 하면요.아래의 사진의 경로로 이동해주셔서 붙여넣기하면 되겠습니다.



붙여넣기 하시기 전에 tv폴더를 따로 백업해두시면 나중에 다시 기본스킨을 쓰실 수 있구요.


백업을 하셨다면 tv폴더 안에다가 형광스킨 폴더의 자료 약1000개 정도의 스킨들을 모두 넣어주시면 됩니다.




제가 클릭 해놓은 tv 폴더 안에다가 형광스킨을 다 넣으시면됩니다.





보시면 위와 같이 창이 나올텐데 건너뛰기는 하지마시고,건너뛰기 옆의 다음 (숫자)개 충돌에 대해 이 작업 수행(D)를 눌러주세요.


누르셨다면 이동하는 파일로 대상 덮어 쓰기를 통하여 모두 붙여넣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자 이제 형광 스킨을 적용 했으니 봐야겠지요?


라이플 , 권총 , 근접류 등은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스나이퍼 라이플만 초록색(연두색)으로 표시됩니다.




공방에서도 아주 잘 적용 되며,스나이퍼 라이플만 색깔이 다르신 것을 보실 수 있네요.


이상으로 카이세븐의 서든어택 형광스킨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