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화 - Re제로부터 시작

by KaiSeven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카이세븐입니다. 오늘부터 1-3일에 한번씩 생존기를 올릴려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을 6년만에 하기 때문에 싱글에서 어느정도 예전의 즐거움을 찾아보려고 했습니다.

과거에 마인크래프트 할때도 바로 멀티플레이를 한 타입이라 도시능력자나 야생능력자 마인팜 약탈서버 등등..

싱글플레이는 오랜만에 하기도 하고 과거에 혼자서 엔더드래곤을 잡아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잡아보려구요.

오늘 마인크래프트를 30분정도 싱글을 해봤는데 거의 잼민이급 실력이었습니다.(21살 맞냐고 ㅡ.ㅡ)

 

 

마인크래프트 1.16.3 버전에서 야생 생존기를 찍을 예정이랍니다.

 

 

 

설정은 기본설정에 제목만 거창하게 바꿔서 새로운 새계를 만들었습니다.

 

다른 모드들 같은 거는 일절 적용안하였고 , 옵티파인 모드에 그에 딸린 쉐이더 정도를 들고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하실 때 쉐이더 무조건 끼세요!! 저는 마크 쉐이더 없이는 게임 안합니다.

쉐이더 다운방법이랑 적용법은 아래에서!

 

kaiseven7.tistory.com/125

 

마인크래프트 1.16.3 쉐이더팩 다운로드 및 적용방법 (1.12.2)

마인크래프트 1.16.3 쉐이더팩 다운로드 방법 (1.12.2) 마인크래프트로 이런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하고 싶으시다구요? 바로 정답은 쉐이더팩 & 옵티파인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이세븐입니다.

kaiseven7.tistory.com

 

 

당장 서버 들어오자마자 나무부터 캤습니다. 본능이 알려주더라구요 무조건 나무부터 캐야된다고 ㅋㅋㅋ

 

 

나무를 적당히 3그루정도 캐고는 주위를 둘러봤습니다.

 

 

그런데 돌산이 있는 것 아니겠어요? ㅎㅎㅎㅎ

제 기억상에는 이런 곳을 잘 살펴보면 석탄이랑 철광석을 구할 수 있어서 바로 뛰어갔습니다.

 

 

한참을 뛰어댕겼는데 석탄만 많이 발견되고 철광석은 1개도 없었습니다 거의 2-3분을 뛰어다녓는데..

 

 

나무 검이랑 나무 곡괭이를 만들고 석탄을 캤어요.

옛날 같았으면 3번 캔뒤에 바로 가져다가 버리고 돌 곡괭이로 바꿨을 텐데 ㅋㅋㅋㅋㅋ

오랜만이라 그런짓은 안했답니다..  한 20개나 캤으니 정말 많이 캔듯?..

 

 

그래도 캐다가 현기증 나서 바로 돌 곡괭이로 교체

 

 

진짜 석탄은 엄청나게 많은데 왜 철은 하나도 없는 거냐고!!!!!!!!!!!!!!!

 

 

 

그래도 석탄이라도 열심히.... 캣숩니당 ㅜㅠ

 

 

거의 한셋을 캣네요 ㄷㄷ

 

 

 

그리고 먹을 것을 찾으러 돌아댕기는데 보이는 아기 돼지와 엄마 돼지

아기 돼지가 들판에 뛰어 다니는 것은 라떼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죽여도 뭐 안나오더라고욬ㅋㅋㅋ

 

 

그리고 좀비랑 스켈레톤 소리가 들려서 아래를 캐봤는데 자연 동굴이 나왔습니다 bb

먹을 것을 좀만 더 구해서 들어가야 겠다고 먹을 것을 찾으러 떠낫어요

 

근처에서 양을 발견 했습니다. 돼지 , 소 , 닭이 안보여서 화가 나서 양이라도 때려잡았는데 ;;

 

 

아니 ㅋㅋㅋㅋㅋㅋ 라떼는 이런거 없었다고 ;; 식겁했네요 누가 고기 던져준줄알고

 

 

다행히 쉬운 조합법들은 기억하고 있어서 바로 화로를 만들었습니다.

 

 

자연 동굴 가기전에 나무좀 더 캐야겠다 싶어서 고기가 익는 동안 돌 도끼를 만들어서 나무를 조금 더 캤습니다.

 

 

다 안구워졌는데 귀차니즘 때문에 바로 이동~~

 

 

크해해 기다려라 철광석

 

 

 

?!!!!!!!!!!!! 피통이 ;; 와 ;; 자연 동굴 들어가기 전에 사진 찍다가 크리퍼 때문에 죽을뻔했네요.

작한지 15분만에 저세상갈뻔 아니 그걸 반응을 못하다니 나도 늙은 것인가 정녕?

 

 

들어 왔는데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아까 사진에 찍혔던 좀비 마저 없네요 어디가부렷니......

 

 

할 수 없이 일자굴 파면서 내려갔어용!

 

 

 

벌레나오는 돌을 캤더라구요. 이거 유적 근처에만 나오는 거아니였나?

유적 근처에서 파고 있었나 내가? 또 이 말이 라떼는은 아니겠죠?..

 

 

칼도 없이 벌레들한테 깝치다가 또 저세상 갈뻔 --------------- 2스택 ㄷㄷ

 

 

캐고 내려 가다보니 협곡 동굴이 나왔어요.

여긴 다이아는 없어도 철광석은 무조건 있겠다 싶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조심조심히 내려갔어요.

진짜 죽을 것 같아서; 겁이 많아 진건지 오랜만에 하니까 숙련도가 없는 건지 진짜 

영상으로 올렸으면 보시는 분들 암걸려서 죽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철광석을 발견하고 캤습니다 그리고 바로 화로에 넣어서 구웟구요

철 곡괭이랑 철 갑빠정도 만들려고 해욧!

 

 

 

구워지는 동안 심심해서 반대편 끝까지 가보려고 합니다.

 

 

철광석을 한 20개 정도 더 발견해서 기분이 매우좋았어요.

아까처럼 크리퍼한테 한대맞고 헥헥거리지 않아도 되니깐 ,,,,

(쫄려서 바로 철 풀셋 맞출 준비중이었습니다)

 

 

멀리도 왔네요 빨리 돌아가야겠..

 

??

 

 (아니 , 양털 2개에서 1개 되신거 보신분있나요?.. 돌이 없어서 양털 용암위에 설치해 놓고 그 위에 서서 사진찍다가

양털 없어져서 빠져서 죽었습니다. 젠장 ㄷ;) 양털이 왜 용암에 없어지는 거냐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무슨일 있었나요? 자 이제 생존기 시작하겠습니다~~~~~~~~~~~~~~ 3ㄱ해ㅓㅜㅈㄷ갸훋쟉후ㅑㄴ우럊ㅂ두

Re 제로부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