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

마인크래프트 야생 생존기 2화 - Re제로부터 시작2

by KaiSeven 2020. 10. 30.
반응형

 

서버 들어와서 한참을 뛰댕겻습니다. 배고픔 있을 때 먹을거 미리 찾을려고

 

 

 

나무부터 다시 차근차근....... 1화 같은 2화 (???!)

 

어제 생각하니 진짜 화나서 마우스 왼쪽클릭 연타로 50번은 누른듯

분명히 3마리가 있었는데 한마리가 없어져서 찾아보니 50블럭이상 혼자 도망감 ㅋㅋㅋㅋㅋ

 

 

 

 

일단 가볍게 돌셋맞추러 갑니다잇

 

 

 

 

밑에서 .. 물소리가 들리네요. 죽기 싫어서 자연동굴은 안찾았습니다.

 

 

 

 

안산암 뭐농? 라떼는 이런거 없었는데

 

 

 

혹시나 석탄이 나와주나 했지만 역시나죠? 돌만 20개 캣넹..

 

 

안산암은 필요 없어보이니깐 이걸로 쌓고 올라가는즁

 

 

돌셋 끝 곡괭이는 혹시 모르니 2개

 

 

나무셋 바위 ㅂㅂ2

 

 

도끼 캐는중 촵촵촵 반셋정도 캐면 충분하겠다 싶었어요 다이아 20개정도랑 옵시디언 캐고 나올거라

드가기 전에 먹을걸 좀 더 찾으려 고고싱

 

 

 

옵티파인에 줌 버튼이 있던거 같아서 찾다가 벌어진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키 눌렷는지도 몰라서 한참 해맷네요 F였으.. 

 

 

와 진짜 내가 개틀딱 마크인은 맞구나... 이런 순기능도 모르다니

 

 

 

하여튼 건너편 돌산에 석탄캐러 ㄱㄱ

 

 

 

오잉? 어제 내가 석탄캔 곳이네...

근데 어제 시체는 찾으려 안갈라구요 귀찮;

 

 

달리기가 안되서 고기 굽는중

 

 

그동안 석탄이랑 돌도 캐주고~

 

 

마시쪙

 

 

고기 무더기 발견!

 

 

와 근데 돌검으로 5대나 때려야 죽는구나 ;;

한 6-7마리 있어서 하루종일 때려잡았네요

 

 

준비 할만큼 했으니까

이제 슬슬 땅굴 파야겠죠?

 

 

횃불 만들고~

 

 

근처에 동굴이 보여서 들어갈려는데 느낌이 쎄하다..

아무것도 없을 것 같은 기분

 

 

역시나 아무것도 없네 횃불 낭-비

 

 

 

나오는 길에 1개만 챙겨 나왔숩니당..

 

 

나오니까 스켈레톤이 반겨주더라구요?

때려잡아야겠...

 

 

?

 

(2:1 사망)

 

 

현-타 ;

 

 

뭔데 넌 ㅋㅋㅋㅋㅋㅋㅋ

 

 

???????????????

 

네.................. 여기까지 생존기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화부터는 쉬움으로 해야겠네요.. 보통인가 어려움인가 못해먹겠네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