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세이브파일2

마인크래프트 0.14.0 스토리 탈출맵 - 워온테러 [카이세븐]

by KaiSeven 2016. 2. 28.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4.0 스토리 탈출맵 - 워온테러 [카이세븐]


안녕하세요.카이세븐입니다.이번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만든 자작 협동탈출맵을 만들어봤습니다.


유명블로그이신 Pokkong님과 함께 제작하였는데요.제가 무심코 탈출맵 만들자!!라고 던진 한마디 때문에 탈출맵을 만들게 됬네요.


제작자 : 카이세븐 , 폭공


스토리 : 폭공[파트1] , 카이세븐 [파트2]


건축 : 카이세븐[노가다 및 세부건물] , 폭공[노가다 및 배경]






■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 워온테러 리뷰


일단 스토리 탈출맵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스토리를 읽으면서 진행됩니다.


미션 몇개를 제외하고는 거의 스토리를 읽게되죠.. 스토리를 참신하게 짜봤으니 재밌게 플레이 하시면 될 것같아요.


파일은 글 맨아래에 첨부파일로 올려드릴테니까 받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인 설정은 주인공이 저로 나옵니다.


그리고 경찰로 시작을해서 특공대에 파견되게 되구요.


Pokkong은 나중에 저를 돕는 후배역할을 하게 됩니다!!


갑자기 나라곳곳 도시곳곳에서 일어나는 테러들,그 테러들을 조사하는데요~bb





그렇게 테러현장에 직접 나서게 되고... 나중에는 이러한 상황을 그냥 지켜보는 무능한 정부를 탓하게 됩니다.


그런 정부는 미국에 도움을 요청해 F-22기 몇대를 지원받아 폭격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보시면 왼쪽이나 오른편의 나무나 자동차와 같은 것들은 Pokkong이 했구요.


헬기나 육교같은 것은 제가 했습니다.그리고.. 할 때 월드에딧이 안되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효율5 삽만들어서 땅파고.. 그랬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그런데 지방에 있는 가족들 근처지역에도 테러가 일어나게 되고,가족들은 포로로 잡혀가게 됩니다.


사라진 가족들이 마지막으로 챙겨간 GPS로 나 혼자서만 테러조직의 기지를 알게됩니다.


그런 상황에 정부에 보고를 한다면 무차별하게 폭격을 해버릴거라고 생각한 주인공은 혼자서 가족을 구하러 갑니다.


위에도 보시면 아파트나 차같은건 제가 제작하였꼬 주변 배경이나 자연조형물은 폭공이 제작하였네요 bb





제발 무사하기만을 바라며.. 가족들을 구하러 가는 나에게 또 다른 시련이 찾아오게 됩니다.


그 시련이 무엇인지는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알거에요 ^-^





하지만 그 어려움을 다시 기회로 만든 주인공은 다시 한번 가족을 구하러가게됩니다.


그렇게... 어찌저찌해서 가족과 함께 잡혀간 인질들을 구하게 됩니다.





플레이 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 전하며 다음시즌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처음으로 제작해본 마인크래프트 0.14.0 스토리 탈출맵 즐겁게 플레이하시구요~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해가시면 되겠습니다.(엔딩미리보기 있어요 <<<<<에)



워온테러1_K-S_P-K.zip



이상으로 카이세븐의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