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세이브파일2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세뱃돈을 지켜라]

by KaiSeven 2016. 2. 12.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세뱃돈을 지켜라]


안녕하세요.이제는 티스토리 블로거가 된 카이세븐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썻던글을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로 만나뵙게 됬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은 세뱃돈을 지켜라라는 탈출맵인데요.


본 맵의 원래 탈출맵 이름은 설날 기념이며 제작자는 화이트 크림님이십니다.


리뷰허락해주신 화이트 크림님께 감사하다는 인사올립니다.






■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리뷰


앞서 말하지만 이 글은 탈출맵 공유글이 아닌 리뷰글입니다.


받아가실 분들은 제작자 블로그에서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제작자 블로그 바로가기 ◀ 클릭


평점 : ■■□


왜 평점이 한칸이 비었냐면.. 스토리도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좋았었는데요.


아쉽게도 탈출맵이 너무 짧아요.하지만 1주만에 만드신 것 치곤 잘만드신 것 같네요.





시작지점은 간단하게 소개가 되어있습니다.바로 시작하시면 될 것 같네요.


먼저 단계는 총 3단계로 나눠지는 것 같습니다.


1단계는 점프맵이네요.파쿠르라고도 하죠 점프점프해서 넘어가주시면 될 것 같네요.





구간을 깨시면 위와 같이 세이브 장소가 있습니다.


그러면 세이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안하면 처음부터 하셔야해요 ㅜ.ㅠ





그리고 나서 상자를 열어보시면 마인카트가 있습니다.


그 마인카트를 타시고 할머니집으로 열차를 타고 가시면 될 것 같네요.


메인 사진으로 쓰인 용암구역도 지났는데 저는 죽는줄 알았답니다 ㄷㄷ..





할머니가 누군지 하늘위에 사시는지 ㄷㄷ...


일다 계단위에 집이 있다고 표지판에서 말하니 어서 가봅시다.





좀 깊숙한 곳에 있어요..


뭐 이렇게 집가기가 힘들어!!





스토리를 진행하시면서 내용을 파악해주시면 될 것 같고


상자마다 돈이 들어 있습니다.


세뱃돈을 받아가시면 될 것 같네요 bb





입구랑 출가랑 다르네요.집으로 가는 지름길?인가 봅니다..


가족 버리고 가는데 아무말 없으시네 ㄷㄷ..





점프해서 슬라임볼에 착지하시면 다시 튀어오르는데요 그곳에서 구멍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죽으면 세뱃돈이 없어져서 죽으면 안되여..으아아아앙 내돈





집에 가고싶다~~ 그런데 무슨 미로까지 뚫어야해!!


오른쪽만 짚고 빠르게 탈출했네요.


다음번에 소개해드릴 카이세븐의 마인크래프트 미로맵은 절대 이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기대해두세요!! ㅋㅋ 자신만만한 카이세븐





미로를 깨시면 롤러코스터를 다시한번타고 집으로 이동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는 열차라고 표현하겠습니다.주변환경 구경해주면 금방 집에 도착할겁니다.


그런데 왜 정글나무가?..





가족이 오기전에 어서 세뱃돈을 숨깁시다.


만약 세뱃돈을 못숨기면 이어지는 스토리


부모님 : 통장에 넣어놨다가 성인이 되면 줄게


뻔한 스토리가 진행되긴 싫어요 ㅠㅠ





저는 한장만 챙겨버려서.. 한장밖에 못넣었네요.


여러분은 얼마나 지키셨나요?슬라임 블럭 구간에서 죽으셨다면 없는분도 계시겠지만서도 ㄷㄷ..





짧지만 재밌는 설기념 탈출맵이였습니다.


이상 카이세븐의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