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글들/세이브파일2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세이브파일 [대미로]

by KaiSeven 2016. 2. 13.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세이브파일 [대미로]


안녕하세요.티스토리 블로거 카이세븐의 포스트 타임!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제가 제작한 대미로 탈출맵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자작 탈출맵이니까 제작자는 당연히 카이세븐입니다.


열심히 만들었으니까요 좋게 플레이해주시고 가져가실때 공감한번씩만 클릭해주세요.






■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리뷰


먼저 다운로드 해가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다운로드1 , 다운로드2 둘중에 하나로 받아가시면 됩니다.


제가 미로맵좀 플레이해보려고 찾고 있는데 스케일이 대규모인 것은 한개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 내가 만들어야겠구나 싶어서 만들어봤습니다. 


* 빡침 주의


* 블럭파괴 x





탈출맵이나 세이브파일과 같은 맵을 제작해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만드는 과정이 매우 힘들었습니다.


특히 매우 대규모의 미로였기 때문에, 미로를 구상하는데 더더욱 힘을 썼습니다.





미로를 제작하며 중간중간 찍은 사진들인데 미로를 다만들고 나서 보니 와...


내가 이걸 만들 생각을 하더니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ㄷㄷ..





난이도를 ■으로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플레이를 해봤는데 다만들면 진짜 어렵긴하겠다 ㅋ 라는 생각을 했네요.





시작지점은 작게 만들어 놨어요. 어.. 그런데 카이세븐님 대표 이미지를 보니까 출구가 없는데요?


제가 생각해본 결과 출구위치를 알게된다면 대충 어딘지 감이 잡히기 때문에 재미가 없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구멍으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미로를 찾다가 구멍을 발견하시면 그곳이 출구입니다.


구멍은 7개정도이구요 출구는 단하나입니다.


횃불 넣었으니까 깜깜할때나 왔던길 표시할 때 쓰시면 될 것 같구요.


낚시구멍에 걸리면 처음부터 다시해야되고.. 사실 낚시 구멍위치를 다 기억못하기 때문에 또 걸려들수도 있어요..





낚시구멍이나 탈출구 구멍이나 차이점은 없지만,구멍은 이렇게 생겨져있습니다.


떨어지면 낚시인지 아닌지 아실 수 있습니다 ㅋㅋ 안떨어지면 모르니까 더 화나는거죠





낚시 구멍 사진인데요.이게 낚시 구멍마다 표지판 글을 다 다르게 써놓았기 때문에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ex)아.. 여기 왔었는데 또 왔네 미치겠다? 라던지요 ㅋㅋㅋㅋㅋ





출구 구멍 사진이에요.저기 보이는 유리는 불빛이 새어나가지 않게 깊숙히 발광석 박아 뒀구요.


출구는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그리고 재시작하려면 죽으면 됩니다~





테스트를 해보다가 저도 구멍은 동생한테 만들라고해서 어딘지 몰랐거든요..


크레이티브로 해서 찾았다는 빡종 진실은 비밀이랍니다..


이상 카이세븐의 마인크래프트 0.14.0 탈출맵 세이브파일 포스팅 끝마칩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